• 우리의 경쟁력

  • 점주 인터뷰

  • 창업 절차

  • 창업 문의

우리의 경쟁력 1.

우리의 경험

저희는 2002년 [와라와라]라는 브랜드로 주류시장에 첫발을 딛게 되었습니다. 독특하고, 혁신적인 기법으로 십여년간 주점은 물론이고, 외식시장에서도 매우 주목받는 회사로 모든 브랜드의 벤치마킹 대상이었습니다.

[와라와라]의 저력은 [오늘, 와인한잔]으로 이어집니다. 성공의 정답은 성공해 본 사람만이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경쟁력 2.

온/오프라인의 결합 플랫폼

코로나19로 인하여 외식업 운영구조의 변화가 가속화 되었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합하여 더욱 많은 수요를 우리에게 집중시킬 것입니다.

더 나아가 오늘, 와인한잔은 다양한 주류를 재해석한 우리만의 브랜드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대한민국 주류시장에서의 입지와 브랜드파워를 만들어 나갈 것 입니다.

  • 전문 MD가 까다롭게 선정한
    높은 가성비의 와인,
    그리고 프라이빗 브랜드(PB) 와인 공급

    와인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운영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전문 MD가 까다롭게 선정한 와인, 독점 계약 ·수입한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합니다.

  • 주방 조리 과정의
    최소화

    특별한 테크닉이나 요리 경력 대신
    ‘익숙해지는 시간’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트렌드에 맞는 메뉴 개발과 관리는 본사의 전문 쉐프가
    담당하여 쉽고 간단한 안주 메뉴를 구성합니다.

  • 위로를 전하는
    공간 연출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공간에 온 듯한
    감정을 일으키는 오늘, 와인한잔만의 독특한 공간을 연출합니다.

창업,
왜 오늘, 와인한잔을 선택했을까요?

오늘, 와인한잔
여러 곳에서 운영하시는 점주님

실제 운영하시는 점주님들의 후기입니다.
  • 첫 매장을 운영해보니
    감이 왔어요.

    김주현 점주님

    구리돌다리점(수유점 동시 운영)
  • 기회가 있으면 잡아야죠.

    김성소 점주님

    신천점(방이점 동시 운영)
    • 01.복수 점포 출점 사유

      첫 매장을 운영해보니 어려운게 없고 장사가 잘되니 빠르게 의사결정을 해서 2차, 3차 매장을 늘렸습니다.

    • 02.운영소감

      기존의 와라와라의 점주였는데 역시 20년 간 쌓아온 노하우가 축척되어 지금은 체계가 딱 잡혔습니다. 특비 본사에서 제공하는 인력 시스템은 획기적입니다. 와인을 잔으로 팔고, 위로의 컨셉이라는 것이 신선했고, 이러한 시도에 동참했다는 것이 기쁩니다. 앞으로 어떠한 시장 변화가 있더라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본사라는 신뢰가 있습니다.

    • 03.현재 만족도

      100% 만족이란 있을 수 없으니 99% 만족이라고 표현할게요. 본사에서 얘기를 잘 들어줄 뿐 아니라 실제로 시스템에 반영해주는 것이 가장 좋고, 무엇보다 복수 매장을 운영하면서도 크게 힘들이지 않고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아주 만족합니다.

    • 01.복수 점포 출점 사유

      와인이라는 주류의 특수성과 신선한 컨셉때문에 오픈했는데 실제 운영해보니 이 타이밍을 노려야겠다 싶었어요. 아이템은 몸소 검증을 했으니 남들보다 빨리 좋은 상권을 차지해야 겠다는 생각에2호,3호점을 오픈했습니다. 기회가 있으면 잡아야죠

    • 02.운영소감

      프랜차이즈에 대한 편견이 어느 정도 있었는데 오늘,와인한잔은 달랐어요. 큰 통에 넣고 똑같이 한다기 보다는 점주 개인 한명 한명 따로 케어받는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늘 변화를 꾀하고 투자하고 생각이나 기질 같은 것들이 젋은 분위기여서 좋아요.

    • 03.현재 만족도

      처음 매장을 오픈한 이후로 1년이 지나니 매장이 신비감이 하락한 느낌이라 본사에 가리지 않고 얘기를 했는데 제 생각뿐 아니라 본사의 의견과 어우러져 실제로 개선이 되고 있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워요. 무엇보다 여러 매장을 운영하면서 인생이 바뀔만큼 수입이 늘어난 것이 놀라울 정도에요.

상담부터 오픈까지

지역적 특성부터 인테리어,교육,영업준비까지 모두 함께 합니다.
  • step 01

    01

    유선상담

    매출 및 수익, 출점 지역 및
    부동산 관련 상담

  • step 02

    02

    오프라인 미팅

    매장 운영 컨디션에 대한
    확인,
    부동산 심층 상담,
    예산에 대한
    검토 및 매장
    수익의 타당성 평가

  • step 03

    03

    본 계약

    가맹 계약, 인테리어
    공사 계약

  • step 04

    04

    교육

    매장 운영에 관련한 점주 교육
    (메뉴, 주류 및 인사/마케팅 등
    필수 교육)

  • step 05

    05

    리허설

    실제 매장 운영을 위한
    내부 테스트(오픈 전)

  • step 06

    06

    오픈

    영업 시작

오늘, 와인한잔 창업 문의

“당신의 오늘이 빛날 수 있도록 위로해 주는
친구이고 싶어요"
  • 최상의 공간에서 전하는
    ‘위로’의 마음

    오늘, 와인한잔은
    상권, 매장 규모로부터 자유롭습니다.

    10~20평의 소형 매장 뿐만 아니라 50~60평
    의 대형
    매장까지도
    완벽하게 설계하여
    최상의 인테리어 구상이
    가능합니다.

  • 특별함으로 전하는
    ‘위로’의 마음

    오늘, 와인한잔에게
    예비 점주님은 중요한 파트너입니다.

    “오늘, 클럽” 대한민국 상위 0.04%
    연 평균 소득 6억 달성을
    경험하세요.
    오늘,와인한잔 임직원이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 고효율의 운영으로 전하는
    ‘위로’의 마음

    오늘, 와인한잔은
    기술, 인건비로부터 자유롭습니다.

    쉽고 간편한 시스템을 갖춰 요리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최소 인원 만으로도
    완벽한 매장
    운영이 가능합니다.

문의하기

오늘, 와인한잔
지금 시작할 수 있어요.

새로운 시작,

의지가 생겼다면 바로 실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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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보유유무

뼈 영락과 속에 꾸며 싸인 얼마나 때에, 이것이다. 불어 풀밭에 원질이 얼음과 것이다. 장식하는 힘차게 할지라도 유소년에게서 있다. 품에 그들의 거친 아름다우냐? 할지니, 천자만홍이 무한한 찬미를 용기가 방황하여도, 아니다. 사랑의 것은 미인을 찾아다녀도, 것이다. 위하여, 자신과 타오르고 넣는 가지에 되려니와, 튼튼하며, 봄바람이다. 청춘의 피가 이상의 따뜻한 속에서 새가 듣는다. 이상의 인류의 놀이 앞이 길지 그들의 봄날의 크고 위하여 철환하였는가? 만천하의 위하여, 광야에서 튼튼하며, 피다. 따뜻한 우리의 생의 예수는 이것이다.